728x90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내 마음대로 리뷰입니다.

- 글쓴이 전형적인 초등학생 입맛입니다.

- 돈까스, 짜장면, 탕수육, 피자, 치킨 등을 좋아합니다.

- 매운 걸 잘 못먹으며 먹으면 땀보단 콧물이 많이 나와서 번거롭고 아픈 느낌이 들어서 매운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 제가 먹을 수 있는 매운 수준은 스낵면, 진라면 순한 맛, 팔도비빔면 정도입니다.

- 참고용으로 제 입맛 수준을 알려드리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
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

오늘 3월 9일 대통령 선거하는 날이었습니다. 모두들 투표들은 잘하셨는지요?

저는 투표하러 가기 전에 닭강정이 먹고 싶어서 미리 주문해두고 투표하러 다녀왔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며 제가 주문한 건 순한 맛 순살 닭강정 한 박스와 콜라 1개입니다.

만약 제가 콜라를 안 시켰다면 3천 원 할인 받아서 15000원 으로 배달비 없고 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먹게 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이게 매달 월초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는 건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배민 1이라는 곳에서 전동 킥보드나, 자전거, 전기자전거 같은 걸로 배달하는 사람들이 라이드 하는 부분에서 3천 원짜리 할인쿠폰을 주어서 두 달 연속으로 이용해서 먹고 있는데 이게 시간제한이 오늘 자정까지 시간제한이 있다 보니까 결국 오늘도 안 먹어본 닭강정을 새롭게 시도를 해봅니다.

 

 

코로나19 (오미크론) 지역별 확진자 현황

경기도 서울 부산
인천 경남 대구
경상북도 충남 전라북도
대전 강원도 울산
제주 세종 윌스미스 폭행

배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

혹시라도 궁금하실까 봐 배민 1에서 할인받는 방법이나 확인방법을 스샷 첨부합니다.

배달의민족 들어오면 처음 화면에서 우측 상단 스마일 모양으로 들어가시면 MY배민으로 들어가지는데요.

MY배민 메뉴증에 쿠폰함을 누르면 쿠폰함 아래에 배민 1 3천 원 할인이 있으면 배민1 에서 주문할 경우 3천원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함 바로 위에 등급별 혜택을 누르게 되면 본인 회원 등급에 맞게 월간쿠폰북도 있을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3번째 스샷은 제가 이미 저기 있던 쿠폰을 사용해버려서 그림으로 예시를 그려놨습니다.

 

- 회원등급 업데이트는 매월 1일 오전 중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 월간 쿠폰북은 발행월 1일 기준, 귀한분, 더귀한분, 천생연분 고객에게만 발급 된다고 합니다.

- 월간쿠폰북은 각 등급에 따라 다른 구성의 쿠폰이 발급됩니다.

- 배민 1 쿠폰은 배민1 서비스 가능 지역일 경우에 월간 쿠폰북 구성에 포함됩니다.

- B마트 쿠폰은 B마트 서비스 가능 지역일 경우에 월간쿠폰북 구성에 포함됩니다.

- 월간 쿠폰북의 쿠폰은 각 쿠폰의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차후 등급별 선정 기준 및 혜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00-0987 /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순살 닭강정 리뷰

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순살 닭강정

행복 닭강정 이게 체인점인지 아닌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같은 포장 종이를 사용하는 곳이 서울 중구 황학동이랑 수원 인계동만 확인됩니다.

 

일단 처음 받았을 때 어? 생각보다 박스가 작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6000원 닭 고기양, 조리 비용 시간, 기름 사용 후 처리할 거 생각하면 적절해 보입니다.

 

일단 맛은 저번에 먹었던 맘스터치 닭강정, 가마로 강정 맛 6점들 이랑 비교하면서 먹어 보았습니다.

 

 순살이라 뼈가 없었고 닭강정 크기는 맘스터치가 한입에 먹을 수 있게 잘 되어 있었다면 가마로강정과 행복닭강정은 큼직하게 조리가 되어 달랐습니다. 하지만 가마로강정보다 덜 질기고 더 바삭한 식감을 주었습니다. 견과류도 위에 잘 뿌려져 있고 떡도 쫄깃하고 제 턱이 안 아픈 걸 보면 조리한 지 얼마 안 되거나 더 좋은 고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소스는 분명 순한 맛을 시켰는데 먹다 보면 살짝 매콤? 매운맛? 이 점점 느껴져서 나중에는 맵다는 인식을 제 뇌가 했는지 콧물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맵긴 한데 제가 어느 정도 버티면서 맛있게 먹을 정도의 맵기 수준이었고 아주 달기만 한 게 아니고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 한 가지 맛만 먹는데도 불구하고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게 먹은 순살 닭강정이었습니다.

 

수원 인계동 행복닭강정

행복닭강정 위치 카카오 행복닭강정 위치 네이버

 

저의 주관적인 입장에서 총점수는

10점 만점에

순한맛 8.5점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